탈리와 카사 서버를 통합  
무상으로 10강화무기와 10강화 방어구를 지원하며 100레벨까지 빠른 성장 지원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로한 오리진(Rohan Origin)이 서버 통합 진행과 더불어 시스템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서버 통합은 탈리와 카사 서버를 통합하게 된다. 특히 탈리 서버는 주당 40시간만 플레이가 가능했는데, 이번에 카사 서버와 통합되면서 시간 제한이 모두 사라져 무제한으로 로한 오리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로한 오리진은 이번 서버 통합을 기념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검 10셋 지원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지원시스템은 캐릭터가 성장할 때마다 달성 레벨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유니크 등급의 10강화 무기와 10강화 방어구 세트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지원 시스템 업데이트를 로한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은 초보단계를 벗어나는 50레벨부터 최대레벨인 100레벨까지 단계별 무기와 방어구를 지원하여 100레벨까지 부담없이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로한 오리진은 29일까지 한시적으로 봄의 축복 패키지를 판매하며, VIP 리워드혜택을 대폭 확대하며 커뮤니티 강화와 함께 앞으로 진행될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한 쾌적환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 오리진의 서버통합과 더불어 지원 시스템 업데이트로 인해 보다 원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게임 환경과 업데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 오리진의 서버 통합 등 시스템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rigin.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