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자사가 개발한 2017년 첫 성인 호러 MMORPG 신작  <다크에덴 : 오리진>(DARKEDEN : Origin) 신학기 이벤트를 16일부터 시작 진행 했다고 밝혔다.

기존 라옴 던전 5층에 미클리즈 던전이 신규 오픈 되었다. 던전 진행 방식은 텐타클 전투 > 미클리즈 저지 > 미클리즈 저지 순으로 진행 되며, 성공 시 참여자 전원에게 각 종족에 맞는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보물 상자 및 계급 경험치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던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 되는데, 한정판 ‘★4 인큐버스 펫 (HP 흡수+10, 특수 옵션 모든 능력치+8)’을 받을 수 있다. 단, 종족 별로 최초 접속 된 캐릭터에 지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박상진 본부장은 “이젠 매주 유저분들께 경제적 도움과 특별한 재미를 드리고자 이번 신규 던전 미클리즈 오픈 및 한정판 ‘★4 인큐버스 펫 (HP 흡수+10, 특수 옵션 모든 능력치+8)’을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 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컨텐츠가 계속 오픈 될 예정 이오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다크에덴 : 오리진>은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 <다크에덴>의 200년 후 시점을 재 구성한 오픈형 월드에서 RvR, PvP, PK 등 죽이는 재미를 극단적으로 강조 하면서도, 최신 게임의 트랜드에 추억을 더하고, <다크에덴 : 오리진>만의 시스템으로 녹여내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간단히 게임을 이해하고 몰입을 할 수 있도록 기획 제작 되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origin.darkeden.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riginDarkeden.softon/), 네이버 게임 채널링 사이트 (http://origin.darkeden.game.nave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