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캐릭터로 성장할 수 있는 ‘절학’ 시스템과 ‘천신’ 콘텐츠 
CBT 기간 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참여자 전원에게 ‘초보자 패키지’ 지급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에서 서비스 예정인 ‘대청운온라인’이 오늘 16일(목)부터 18일(토)까지 3일간 사전 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 

‘대청운온라인’은 3D엔진을 사용한 고품질의 실시간 그래픽과 화려한 배경으로 게임 초반부터 유저들의 눈을 사로잡고, 다채로운 스킬을 구사하는 자유로운 전투는 유저들에게 타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 플레이를 선사한다.

또 뇌전, 풍운, 아린, 헤나 각 캐릭터는 각자의 강력한 스킬과 화려한 스킬 모션을 보유하고 있어 짜릿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액티브 스킬, 패스브 스킬을 단련할 수 있는 ‘절학’ 시스템과 전투의 동반자이나 조력자인 ‘천신’ 콘텐츠는 유저들이 더욱더 강력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천신’은 천신마다 각각의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천신을 모으는 것도 재미요소 중의 하나이다. 한 마리의 천신은 주신으로 설정하여 함께 다닐 수 있고, 나머지는 보조신으로 설정하여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스’와 일반 몬스터부터 정예 몬스터까지 존재하는 ‘도감’도 주요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보스’는 세계보스, 미궁보스, 필드보스 총 3종류로 나뉘고 특정 시간에만 등장한다. 타 콘텐츠에서는 구할 수 없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다양한 레이드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CBT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CBT 사전예약을 한 유저에게는 CBT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미처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유저에게는 기본쿠폰을 지급하는 ‘CBT 쿠폰이벤트’를 18일(토)까지 실시하고, 콘텐츠 파악에 도움을 줄 ‘초보자 패키지’ 쿠폰도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한다.

또 자유게시판이나 이미지게시판에 게시글을 올리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CBT 기간 동안 매일 50명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주고, 31일(금)까지 공략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유저에게는 OBT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주어진다. 이외에 블로그, 까페, 지식인에 ‘대청운온라인’과 관련한 글을 올리는 유저에게도 마찬가지로 OBT때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비록 3일의 CBT 기간이 짧지만 유저들이 ‘대청운온라인’의 매력을 느끼기에는 충분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이번 CBT에 꼭 참여하셔서 게임도 즐기시고,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청운온라인’ 홈페이지(http://dcw.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