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이벤트 진행!
게임 1판 이상 3일 즐기면 한정판 영구제 치장 아이템 전원 지급
밸런스 조정, UI개선 등 편의성 향상 업데이트 단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에서 화이트 데이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아이템을 증정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3월 10일(금)부터 14일(화)까지 5일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중 ‘아이언사이트’에 접속해 게임을 1판 이상 즐기면 된다. 먼저 1판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에게는 ‘화이트 스톰 체이서 배낭’ 기간제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매일 5판 이상 플레이하면 게임머니 30CHIP(칩)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1판 이상 플레이 한 일수가 3일 이상인 이용자에게는 ‘화이트 스톰 체이서 배낭’ 영구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화이트 스톰 체이서 배낭’은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치장 아이템으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무기 및 드론 밸런싱 조정, 캐릭터 UI 개선, 버그 수정 등 이용자 불편 사항을 개선한 편의성 향상 업데이트도 단행 되었다.

‘아이언사이트’의 화이트 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ironsigh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