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까지 화이트 데이 기념 이벤트 오픈
게임 내 미션 완료 후 아이템 제작하면 각종 효과 적용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의 계열사 ㈜게임온스튜디오(대표: 이광표)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 천상비’에서 화이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 천상비’가 화이트 데이를 맞아 다양한 재미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선녀 NPC와 대화를 통해 선녀를 구출해 호위하는 미션을 받은 후 이를 클리어하면 구슬조각, 선녀의 증표, 흑혈공 아이템 중 하나를 선물로 증정한다.

여기에 첫번째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선녀의 증표와 은전을 선녀 NPC에게 반납하면, 구슬조각과 신선과, 오렌지맛사탕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받게 된다.

아울러 낙양성주 NPC에게 이벤트 포인트와 100만 은전을 지급하면, 숙련 수련 부여치, 힘 수련 부여치, 명성 경험치 등 다양한 경험치 중 하나에 추가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준경, 필드수련장, 사탕바구니, 낙양성주의 등 콘텐츠를 즐기거나, 3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해 획득한 사탕조각, 3종 사탕, 이벤트 포인트로 4가지 사탕을 제작할 수 있다. 각 사탕은 사용 시 칠대기보 요갑, 견갑 장비, 진강화상승제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에게는 자준경 효과로 능력치를 추가 지원하며, 단축부 배율을 최대 9까지 높여주는 효과도 적용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포인트 샵에서 사용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강화 상자도 선물로 증정한다.

화이트 데이 이벤트와 함께 수호령 콘텐츠도 업데이트되었다. 수호령은 일종의 펫 시스템으로 강화, 진화를 통해 육성 시키는 콘텐츠다. 최대 5단계까지 진화하면 난조, 봉황, 악작으로 변화하며, 이들은 각기 다른 능력치로 이용자의 캐릭터에 도움을 준다.

MMORPG ‘신 천상비’의 화이트 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1003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