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을 이어받아 탄생한 모바일 3D MMORPG ‘건곤’
탄탄한 세계관에 어울리는 방대한 오픈 필드와 각종 경쟁 컨텐츠 제공
사전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프리미엄 패키지 제공, 기대평 이벤트 추가 보상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6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곤’은 스네일게임즈가 CE3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해 마이크로소프트와 소니, 엔비디아의 극찬을 받은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을 이어받아 탄생한 모바일 3D MMORPG로 최첨단 물리 엔진 Unity5를 사용해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유려한 그래픽을 자랑한다.

풀 3D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한 ‘건곤’은 탄탄한 세계관에 어울리는 방대한 오픈 필드를 가지고 있으며, 초운성과 혼황곡 두 개의 세력으로 나뉘어 벌어지는 진영 대전과 치열한 영지 쟁탈전, 파티전과 길드전 등의 경쟁 컨텐츠가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의 사전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쇄은 200개와 20만 유금가루, 200만 동전, 1급 영혼석 30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를 제공하며, 공식카페에서 진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통해 최고 10만원 상당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건곤’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s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건곤’의 사전예약 페이지 ‘갤러리’에서는 4K 렌더링 기술로 만들어진 온라인급 게임 스크린샷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