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로소프트(주)(대표 김창우)는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RPG <프린세스 테이큰>의 출시를 앞두고, 15일 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프린세스 테이큰>은 속도감 넘치는 횡스크롤 방식을 통해 전투 본연의 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유닛 조합을 통한 전투모드 및 대전모드(PvP, 이용자 간 전투) 등 이용자들에게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감각을 선사한다.

특히 속도감을 전면에 내세운 만큼 게임의 특장점인 다양한 유닛 조합을 부담없이 시도해 볼 수 있어, 결과적으로 반복 전투의 재미를 한껏 살려내는 등 이용자들에게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용사, 병사, 환수 등 3종의 유닛 조합 전투와 ▲충원 전투, 돌진 전투 등 2가지 특징적인 전투모드 그리고 ▲밀어뜨리기, 갇혀 싸우기, 성부수기 3종의 대전모드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콘텐츠도 갖춰, 특히 신선한 재미를 갖춘 새로운 게임을 찾아온 이들에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게임은 <킹덤 와치>라는 이름으로 (재)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이 시상하는 13회 힘내라! 게임인상 대상을 수상하는 등 이미 출시 전부터 신선한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한편, 씨에로소프트는 <프린세스 테이큰>의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참가하면, 고급용사 소환권, 클래스 전용장비와 각종 게임 재화 등 총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사하며,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총 100개의 다이아를 지급한다.
또 2월 중 정식 론칭시에도 공식카페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창우 씨에로소프트 대표는 “<프린세스 테이큰>은 공주 구출을 테마로, 속도감 있는 빠른 횡스크롤 전투가 특징이다” 며 “보다 다채로운 전투 방식, 보다 다양한 유닛 조합으로 신선하고 쾌적한 게임 본연의 재미를 선사 하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린세스 테이큰>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onesto.re/Bzgpd7)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개발사와의 소통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rincesstake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