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령한 네 개 타워로 상대팀 ‘HQ타워’ 공격 성공 시 승리 
‘메트로폴리스’, ‘스프링필드’, ‘브리스톨’ 등 전장 대규모 개편 실시 
15일까지 점령전 10회 플레이 시 ‘정복자’ 칭호 및 무제한 헤어 액세서리 증정

㈜네오플(대표 김명현)은 1일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5대5 신규 대전모드 ‘점령전’을 업데이트 했다. 

‘점령전’은 맵에 존재하는 네 개의 타워를 빠르게 점령해 상대팀의 메인탑 ‘HQ타워’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대 다섯 명이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으며, 주어진 15분 동안 상대팀의 ‘HQ타워’를 먼저 무너뜨린 팀이 승리하게 된다. 

특히, 장비 업그레이드와 사냥 시 팀에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하는 중립 몬스터 ‘트루퍼’, ‘수호자’가 없는 단순한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빠른 부활 시간과 특수 아이템을 제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메트로폴리스’, ‘스프링필드’, ‘브리스톨’ 등의 전장에 암살, 한타 및 라인전 불가 등 각각의 특징을 살린 대대적 개편이 이뤄졌다. 

‘사이퍼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점령전’을 10회 플레이 할 경우 ‘정복자’ 칭호와 무제한 헤어 액세서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점령전’ 업데이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의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