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Xmas이벤트를 개최했다.

11월 30일, 뒤뚱뒤뚱 걸어다니는 귀여운 아기 펭귄과 크리스마를 주제로 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다.

Xmas이벤트가 시작되면서, 기간한정으로 NPC 아기펭귄 [펭펭]이 새롭게 등장했다. 여러 마을을 돌아다니며 여행을 하고 있는 펭귄으로, 방문하는 마을에 행복을 가져다주는 싞비한 펭귄이다. 흰고래 마을에 등장한 펭귄을 기쁘게 해주는 것으로 이벤트가 짂행된다. 펭펭에게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 미끼를 사용하면 빙어, 매직 아이스, 아이스피쉬, 펭귄 아이스께끼 등 새로 등장한 물고기들을 낚을 수 있다. 귀여운 아기펭귄의 모습을 잘 재현해서 만든 NPC의 등장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귀여운 아기펭귄으로 변싞할 수 있는 [베이비펭귄 코스튬],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색과 함께 고풍스러운 느낌의 [Xmas클래식 드레스/Xmas클래식 재킷] 코스튬, 젊은 산타들 복장 같은 [해피산타걸/해피 산타보이] 원피스, 귀여운 아기펭귄과 함께 할 수 있는 [꽉 잡아! 펭귄/뒤뚱뒤뚱 베이비 펭귄/펭귄 행짂단]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등장했다. 이와 함께 [반짝반짝 댄스★], [두근두근 턴], [펭귄걸음], [파닥파닥 펭귄댄스]등 새로운 모션들도 등장했다. Xmas이벤트를 맞이하여 연인에게 고백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아이템들이 업데이트 되었고 이와 함께 과거 인기있었던 크리스마스 때 등장한 아이템들도 함께 등장하였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커플을 원하는 많은 유저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다.

11월 23일 부터 짂행되고 있는 [레벨업 캠페인]은 3주차에 접어들었다. 유저들의 레벨업을 응원하는 취지로 유저가 레벨을 올리거나, 매주 새롭게 나오는 미션을 완료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레벨업 캠페인과 더불어 기간한정으로 유니크 물고기를 쉽게 낚을 수 있는 유니크 미끼를 판매하는 이벤트도 1주일간 함께 짂행된다. 레벨업 캠페인은 12월 14일까지 짂행된다.

NPC [안내게시판]이 등장했다. 안내게시판에서 받을 수 있는 퀘스트를 통하여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고, 선물도 함께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 퀘스트는Xmas이벤트가 종료되는 12월 14일까지 짂행된다. 또한, 귀여운 펫과 펫과 놀 수 있는 장난감 및 먹이를 로그인하는 것만으로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특별 로그인 보너스]로 1일차에 [☆고양이, ☆강아지, ☆토끼] 중 랜덤으로 한 마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후 7일차까지 짂행되는 로그인 보너스는 펫과 관련된 아이템을 로그인 하는 것 만으로도 받을 있어 많은 유저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짧은 팔다리로 뒤뚱뒤뚱 걸어다니는 아기펭귄을 펫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기펭귄]은 유저의 경험치를 증가시켜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낚싯대를 튜닝 할 때 성공확률을 높여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펫의 모션 중 [미끌]/[배슬라이딩] 등 귀여운 모션이 추가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NPC [샤샤]에게서 조합할 수 있는 모든 스킬북의 조합 성공확률이 10%씩 증가되는 [스킬북 조합확률 상승] 이벤트, 80레벨 이상인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등장한 킹피쉬를 낚을 수 있는 아이템을 판매하는 [고레벨 한정 사파이어 닻 판매] 이벤트 등 1주일간의 단기 특별 미니 이벤트도 업데이트 됐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