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 티저영상과 CBT 테스터 모집 알리는 티저페이지 오픈 
오는 12월 1일 예정된 CBT 테스터 모집까지 카운트다운 진행, ‘CBT 신청 알리미’ 등록 시 CBT 안내 SMS 발송 예정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신작 MORPG <소울워커>의 티저영상과 티저페이지를 오픈하고, <소울워커>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테스터 모집을 오는 12월 1일부터 시작한다. 

이날 오픈한 티저페이지에는 <소울워커>의 미려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또한 CBT 테스터 모집 신청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이 진행돼 CBT 테스터 모집까지 남은 기간을 알 수 있게 했다. CBT 테스터 모집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티저페이지에 마련된 ‘CBT 신청 알리미’를 등록하면, CBT 테스터 모집신청이 시작되는 오는 12월 1일 CBT 테스터 신청 안내 SMS를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에 공개한 <소울워커> 티저영상을 통해 게임의 배경이자 세계관인 폐허가 된 도시와 다양한 스킬,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는 캐릭터를 소개했다. 티저영상은 한 편의 애니메이션에 비해도 손색없을 만큼 빼어난 고품질 영상과 조화로운 음향이 어우러져 <소울워커>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소울워커>는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을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장르의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등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소울워커>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애니메이션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그래픽,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스킬 그리고 강력하고 호쾌한 액션을 만끽할 수 있는 기대작”이라며 “안정적인 밸런스를 통해 국내 이용자들이 충분히 즐기고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소울워커>의 CBT 테스터 모집 신청을 진행하며, 정확한 CBT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티저페이지(www.soulworker.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