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 ‘진령’, ‘성맥’, ‘전혼’ 3종 추가
쿠폰소진 시까지 전체 회원에게 경험치 관련 아이템 쿠폰 지급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가 서비스 중인 웹게임 ‘대천사온라인’이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서버통합 업데이트를 23일(수)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진령’, ‘성맥’, ‘전혼’ 콘텐츠 3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우선 승급 콘텐츠 ‘영진’의 속성을 추가시켜주는 ‘진령’은 176레벨 달성 시 오픈 되고 각종 BOSS, 반복임무, 운영이벤트, 상점을 통해서 획득한 ‘영진승급석’을 통해서 활성화할 수 있다. ‘영맥’의 속성을 증가시켜주는 ‘성맥’도 신설된다. 180레벨 달성 시 오픈 되며 목신유적지, 운영이벤트, 상점을 통해서 얻은 ‘영맥승급석’을 통해서 승급 할 수 있다. 

또 ‘전령’을 증가시켜주는 ‘전혼’ 시스템도 마련된다. 총 9개의 ‘전혼’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장착할 수 있으며, 200레벨 이상부터 황금지대나 운영이벤트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기존 서버 ‘옥해’와 ‘용마’의 서버통합도 함께 진행하고, 25일(금)까지 게임 내에서 충전 및 승급 등의 다양한 서버통합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 신규 유저를 위한 초보자패키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입문자뿐 아니라 모든 회원에게 필요한경험치 관련 아이템 쿠폰을 전체 유저에게 쿠폰 소진 시까지 지급하고, 이는 인게임에서 쿠폰번호 입력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오랫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수렴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천사온라인’ 홈페이지(http://arc.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