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6일(수), 수험생 응원 이벤트 ‘검은사막 수학능력평가’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대입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이달 23일(수)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 게임에 대한 15개의 문제를 푼 뒤, 답을 댓글로 남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총 100명에게 ‘검은사막 한정판 패키지’가 제공되며, 당첨자는 이달 30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은 17일(목) 오후 5시 이후 게임 내에서도 깜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을 맞추는 이용자 50명에게 ‘로렌가의 선물 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각종 이벤트 및 <검은사막>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 3월 북미-유럽 서비스를 시작한 <검은사막>은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 닷컴' 내 1년간 최고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으며, ‘MMORPG닷컴’이 집계한 ‘게임스컴 2016 어워드’에서 최고의 MMORPG와 최고의 부스로 선정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