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우건’ 무기로 아군 능력치 강화 또는 적에게 피해 입히는 원거리 캐릭터
17일부터 25일까지 신규 가입자 대상 넥슨 캐시 선물 

㈜네오플(대표 김명현)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신규 캐릭터 ‘증폭의 헬레나’ 업데이트를 17일 진행한다. 

‘증폭의 헬레나’는 ‘사이퍼즈’ 최초로 아군의 역할 별 능력을 강화 시켜주는 원거리 지원형 캐릭터로, 개량된 석궁 ‘보우건’ 무기를 이용해 적군의 능력치를 약화시켜 전투를 이끌 수 있다. 

기본적으로 빠른 연사를 통해 공격을 가하고, 다양한 능력을 ‘앰플’로 만든 뒤 무기에 장착해 적에게 발사할 수도 있다.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1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신규 가입 유저에게 단계별로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12월 15일까지 ‘헬레나의 실험실’ 이벤트를 통해 코스튬 ‘헬레나 올림포스의 신화’를 선물한다. 

한편, 네오플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에서 제휴부스를 통해 인기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와 ‘던전앤파이터’의 시연존을 마련할 예정으로, ‘사이퍼즈’ 체험 유저를 대상으로 ‘증폭의 헬레나 지스타 특별 코스튬’ 및 ‘보이스 팩’을 제공한다.

이번 ‘증폭의 헬레나’ 업데이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의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