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그랜드체이스 등 KOG 게임일러스트전
현대백화점 대구점 H갤러리에서 10/27(목)~11/20(일)까지
일러스트, 피규어, 카툰북, 4D시뮬레이터 체험 등 30여점 전시

대구 토종 게임 개발기업 KOG(대표 이종원)는 오는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게임일러스트전을 진행한다.

게임일러스트전은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등 KOG 대표 게임의 아트 창작물을 오프라인에서 감상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는 KOG 일러스트와 피규어로 갤러리를 가득 채웠다. 이 밖에도 게임 속 캐릭터의 성우 보이스가 추가된 웹툰 콘텐츠인 ‘보이스 웹툰’, 4D 시뮬레이터 탑 드리프트로 즐기는 얼티밋레이스 체험존, 엘소드 무료 쿠폰 제공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KOG의 게임아트전시회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0, 2011년 대구 MBC에서 게임아트전시회를 개최하여 게임이 가진 색다른 재미를 선보인바 있다.

KOG 경영관리팀장은 “게임은 단순한 즐길거리가 아닌 종합예술로서의 가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순기능을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대구점 전시회 담당자는 “주말에 약 300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갈 정도로 대구지역민들의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게임의 대중성을 확인한 만큼 게임을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KOG ‘게임일러스트전’은 현대백화점 대구점 9층 H갤러리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제한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