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카, 웹 RPG ‘대박서유기’, 신서버 오픈 및 결혼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서유기 재미를 극대화한 ‘대박서유기’, 빠른 플레이와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

㈜아라카(대표이사 이석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게임  ‘대박서유기(http://dbs.gameguru.co.kr)’가 결혼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신서버를 오픈한다고 11월 8일 밝혔다.

결혼시스템은 게임 속 스킬창 위에 결혼 아이콘을 누르면, 신랑, 신부 관계없이 청혼과 함께 결혼이 진행된다. 청혼이 성사 되면, 꽃선물, 포옹, 키스, 동방 등을 통해 애정도가 올라가며, 일정한 확률을 통해 임신과 함께 아기를 얻게 된다. 

얻은 아기는 놀기와 습득을 통해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아기 등급이 일정 수준이 되면, 소환하여 함께 사냥을 할 수 있다. 또한, 결혼 후 결혼 신물 등급이 올라가면, 부부던전이 오픈되는데, 던전에서 에던성과, 아이자질단 등을 획득하여 친밀도 및 아기 상승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대박서유기는 신서버를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석이벤트를 통해 은괴 100만개 등 5일간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충전 유저에게 누적 충전금액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서버 오픈 후 일주일간 진행하는 사냥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 속 은화와 호화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탈것과 날개 승급, 신병 승급, 원거리 신기 승급 등 보상이 주어지게 된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대박서유기가 인기를 계속 얻고 있는 이유는 바로 정기적인 꾸준한 업데이트”라고 말하고 “올 가을 게임 속 결혼시스템과 부부던전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박서유기’는 화려한 3D 그래픽, 단, 몇 시간 만에 100레벨이 될 수 있을 정도의 빠른 레벨업을 통해 몰입도가 높은 게임이다.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소용녀 등 20여개의 캐릭터로 변신과 합체를 통해 다양한 전술을 활용한 플레이가 특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