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펫과는 전혀 다른 능력을 가진 100여종의 신규 펫 시스템
총 4가지 타입에 5등급으로 고유의 능력치와 스킬을 통해 플레이어를 든든하게 지원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기존 미니펫 이외에 한 종류를 더 데리고 다닐 수 있는 신규 펫인 ‘네폰 크리처’를 10월 26일(수)과 11월 2일(수)에 나누어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네폰 크리처는 총 100여종으로 코쿤이라는 알 모양의 아이템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길드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페블 코쿤’과 캐쉬로 구매가 가능한 ‘솔라 코쿤’ 2종류가 있다. 기존 미니펫과는 별도로 행동하며, 전투는 물론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효과도 존재한다.

또한 힘, 지식, 건강, 서포트 4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반, 희귀, 영웅, 환상, 전설까지 총 5등급으로 분류되어 있다. 플레이어와 동일하게 능력치가 부여되어 있으며 타입과 등급별로 능력치 배분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고, 등급별로 60레벨에서 최대 100레벨까지 육성이 가능하다.

한 네폰 크리처 당 최대 1개의 메인 스킬과 2개의 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솔라 코쿤으로 얻은 크리처는 낮은 확률로 골든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골든 메달은 스탯에 적용될 경우 레벨업 시 추가로 2포인트를 획득하며, 스킬에 적용될 경우 해당 스킬 레벨이 5증가되는 효과를 얻는다.

붉은보석 네폰 크리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