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코믹 액션 대전게임 '겟앰프드'가 14주년을 맞이한다고 1일 전했다.

겟앰프드는 온천, 피라미드와 같은 다양한 환경을 가진 맵에서 68종의 캐릭터와 1,000여 개가 넘는 액세서리의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콤보를 사용할 수 있는 액션 대전게임으로 스킨 시스템을 통해 유저가 표현하고 싶은 외형을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14년 동안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14주년을 기념하여 더욱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인 신규 컨텐츠로는 최대 128인의 인원이 대거 참여하여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리그 시스템과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스토리가 이어지는 방식의 챌린지 모드를 업데이트하여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쉬운 콤보로 강력한 데미지를 주어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키는 액세서리와 비인기 캐릭터와 액세서리를 평균 성능으로 조정하는 밸런스 개편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JUNEiNTER 겟앰프드팀 신효원 PM은 “여러분의 꾸준한 사랑으로 겟앰프드가 14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다음 주 공개될 예정인 14주년 이벤트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