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17일, 국산 TCG(Trading Card Game) 명가로 알려진 제오닉스(대표 이상헌)에서 신작 PC 게임 '판타지 마스터즈 2'를 선보였다.

올해로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판타지 마스터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분위기는 계승하되, 새로운 룰과 시스템으로 무장하여 전작에 비해 더욱 이해하기 쉽고 접근성이 높아진 카드게임으로 돌아와 TCG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판타지 마스터즈 2'는 신규 유저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 이번에 발매되는 "스타트 패키지"의 경우 게임내 최상위 등급 카드와 게임내의 재화인 골드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으로, 바로 사용 가능한 덱을 꾸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상품이라 전했다.

얼마 남지 않은 "할로윈 데이"에 컨셉을 맞춘 축제의 웨어울프, 롤리팝 레이디, 할로윈의 마술사, 호박마녀 슈 등 특이한 능력을 지닌 총 4종의 "스페셜 패키지 카드"를 발매하여 유저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13일 부터 일반 대전과 리그 대전이 개편됨에 따라 개임 내 편의기능이 추가되었는데, 매주 자신의 전적을 확인 할 수 있는 "내 전적보기" 기능과, 각 대전에서 현재 진행 중인 게임을 관전할 수 있는 "랜덤 관전"기능이 추가되어 유저들이 휴식 시간에도 여러 가지 전략을 관전할 수 있도록 개편되었다.

아울러 판타지 마스터즈 2는 모바일, PC 플랫폼 연동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밸런스 패치 및 신규 에피소드 카드 발매로 다양한 덱의 구상이 가능하며, 기존 PC 버전과의 연동이 가능하기에 신규, 복귀, 기존 유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전략 카드 배틀을 벌일 수 있다.

'판타지 마스터즈2'는 오랜 기간 TCG게임을 서비스해온 제오닉스의 운영 노하우가 곁들여져 신규 / 기존유저에 대한 정착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현재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버전과 연동되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이 오픈되었다. 

판타지마스터즈 2 홈페이지: http://www.fm2tcg.com/

판타지마스터즈 2 모바일 홈페이지: http://m.fm2tcg.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