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의 전개를 다양하게 변화시키는 ‘장수 마법카드’의 수집
28일(금)까지 ‘검색온라인’ 포털 게임검색어 상위 랭크시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 증정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신작 웹게임 ‘검색온라인’의 공개서비스(OBT)를 실시한다고 20일(목) 밝혔다.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액션RPG 장르의 ‘검색온라인’은 강력한 장수로 변신하여 천하를 통일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SLG(시뮬레이션 게임)방식의 ‘삼국쟁탈’과 CCG(카드수집게임) 요소가 결합하여 각 장르의 장점만 고루 갖췄으며, 특히 수많은 장수 마법카드의 수집은 전투의 전개를 다양하게 변화시키고 재미요소를 증가시킨다. 

다양한 대규모 PK이벤트시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무기를 전환하는 것도 특징이다. ‘원정도마’, ‘황천당립’, ‘팔괴미진’ 3종의 무기에 따라 전투 리듬이 변화하고 전투 이펙트가 강화되어 게임 진행을 흥미진진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위,촉,오 세나라 중 한나라를 선택하여 삼국통일할 수 있는 ‘공성쟁패’와 강력하고 웅장한 장수로 변할 수 있는 ‘무혼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OBT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0월말까지 매일 출석체크를 하는 유저에게 출석일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17일(월)까지 최고의 자리에 랭크되는 유저 1인과 11월 1일(화)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도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 28일(금)까지 ‘검색온라인’이 포털 게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면 유저 전원에게 다수의 게임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지난 17일(월)부터 이틀간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에서 유저들로부터 부드러운 그래픽, 실감나는 사운드와 타격감 등의 다방면에서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며 “이번 OBT 기간 동안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지난 CBT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상점이 마련될 예정이니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검색온라인’ 홈페이지(http://gum.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