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와 전략 게임의 절묘한 조합…연내 정식 출시 예정
싱글 플레이부터 파티 전투, 연맹 공성전까지 ‘정복욕’ 꿈틀 

스마일게이트가 모바일 정복 RPG ‘왕의 길’을 첫 공개하고 사전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9일(수) 밝혔다. ‘왕의 길’은 연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왕의 길은 ‘영웅의 품격’, ‘드래곤페이트’ 등을 개발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NEXT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최신작이다. 왕의 길은 유저들이 게임 내 군주가 되어 영웅을 수집하고, 리그에 참여하여 궁극적으로는 황제가 되기 위한 여정을 그리고 있다. 

이 밖에도 왕의 길은 RPG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마을공간인 ‘하늘성’과, 왕국을 정복해 나가는 캠페인 모드로 싱글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군주 중심으로 6대6의 전투를 벌여 파티 플레이의 재미도 충실히 구현돼 있다. 

왕의 길은 상위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로 매일 매칭되는 리그를 주요 콘텐츠로 두고 있다.  해당 리그는 유저 간 대결을 통해 상대 군주 생포 및 명성 약탈이 가능한 공성전으로 정복의 묘미를 담았다. 공성전에는 유저들마다 수집해 다양한 구성을 이루는 영웅의 조합과 컨트롤의 묘미가 더해져 전략 게임의 재미도 녹여냈다. 

사전 테스터 모집은 10월 19일부터 사전 테스트 진행 전까지이며, 사전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사전신청 모집 사이트(https://event.playstove.com/preregist/h3Cbt)에서 응모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 당첨자는 선발과정을 통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NEXT 스튜디오 강형석 PD는 “왕의 길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RPG 본연의 성장시키는 재미와 공성전이 갖고 있는 전략의 재미가 모두 담겨 있는 만큼 앞으로 많은 기대와 성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왕의 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ilegatek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