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 최고의 콘텐츠 중 하나인 현자의 탑을 쉽고 재미있게 개선한 업데이트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새롭게 시작되는 ‘현자의 탑’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현자의 탑은 씰온라인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로 6층까지 구성된 고레벨 던전으로 많은 씰온라인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콘텐츠이다. 이번 현자의 탑 업데이트는 새로워진 콘텐츠와 더불어 유저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된 사항이 적용되었다. 우선 불필요했던 동선을 단순하게 변경해 접근성을 높혔으며 별도의 아이템이나 장비 부담없이 쉬운 플레이를 위해 몬스터 난이도를 대폭 조정했다. 또한 사망 패널티를 삭제해 부담없는 플레이와 함께 장비 획득 방식을 변경해 신규 무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입장 제한도 하루에 한번으로 변경되어 매일 현자의 탑 이용 접근성을 높혔다. 씰온라인은 현자의 탑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해 지난 상반기 클래스 케어 프로젝트, 그리고 가이드 개편 등을 통해 보다 쉬운 게임으로 다가설 수 있게 콘텐츠를 개선했다. 

씰온라은 이번 현자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해 5가지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빠른 콘텐츠 접근을 위해 캐릭터 생성시 원펀치 아이템 지급과 함께 각 레벨업 구간마다 타임워프 등 1단계 레벨업이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현자의 탑의 각 층마다 목표 미션을 달성하면 각기 다른 보상 아이템 지급을 진행하며, 발리에 교도의 음모와 불카누스의 보석함 퀘스트 이벤트 진행에 따라서 여러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구성했다. 마지막으로 신규 유저와 휴면 유저에게도 알파 홈팩 등 다양한 서비스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씰온라인 유저들이 성장이나 던전에 대한 부담없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의 주 목적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의  “현자의 탑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