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10/20, 웹젠 PC MMORPG ‘뮤 온라인’ 2주동안 ‘알을 품은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마다 공격력/마력/공격속도 등 기본능력 약 20배 증가
10월 말, 신규 서버 추가되는 ‘뮤 온라인’ ‘Season12’ 콘텐츠 업데이트 예정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뮤 온라인’이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내일(10월6일) ‘뮤 온라인’에 ‘천칭좌’, ‘멍키디제이’, ‘엑서’ 등 세 가지 신규 ‘뮨’을 추가하고, 10월 20일까지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면 신규 ‘뮨’과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뮨’은 ‘프리미엄 뮨’ ‘천칭좌’와 일반 뮨’인 ‘멍키디제이’, ‘엑서’로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 캐릭터의 공격력/마력/공격속도 등을 올려주는 기본능력을 가졌다. 또한 신규 ‘뮨’을 획득한 후 30일 간 캐릭터의 기본능력이 최대 20배까지 높아진다.

‘뮤 온라인’에서 ‘뮨’은 게임 내 회원들의 사냥을 돕는 일종의 ‘펫’으로 ‘뮨’들의 여러 특성을 활용하면 전투를 유리하게 즐길 수 있다. 같은 종류의 ‘뮨’끼리 조합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강화를 통해 진화시킬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10월 6일~10월 20일) 동안에는 특정 시간, 특정 사냥터에서 ‘달토끼’, ‘복주머니’, ‘불꽃유령’ 등 3종의 이벤트 몬스터가 출현한다. 이벤트 몬스터들을 사냥한 후 수집한 ‘알’에서는 새로 추가된 ‘일반 뮨’이나 ‘혼석’, ‘영석’, ‘진화의 돌’ 등의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 9월 9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약 5주간 정식 서버보다 높은 경험치와 최대 600레벨까지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스피드 이벤트 서버2’의 운영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PC방 게임 순위 27위(게임트릭스 기준)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웹젠은 10월 말 자사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에 대형 업데이트 ‘Season12’을 적용하고 신규서버를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개편을 진행할 계획이다.

웹젠의 MMORPG ‘뮤 온라인’의 ‘뮨 이벤트’ 및 ‘Season12’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