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다크아머의 힘(ACT7)’ 진행
최고레벨 40랭크로 상향 … 신규 전설 아르카나 ‘강철의 기사, 칼스’ 추가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금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CCMORPG(Character Collectibl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창세기전4>의 대규모 업데이트 ‘다크아머의 힘(ACT7)’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다크아머의 힘(ACT7)’은 창세기전 1과 2의 배경이었던 1209년 게이시르 제국의 어둠의 대지를 배경으로 헬터스켈터가 하려는 실험의 정체를 밝혀나가는 것이 주 스토리이며, [황가의 비역], [흑교]를 비롯해 총 16종의 새로운 시공이 추가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아르카나 ‘강철의 기사, 칼스’와 영웅 아르카나 ‘달빛 서슬, 디아블로’, ‘외톨이 이야기꾼, 티스 텔로운’, ‘바이올렛 루나시, 딘 아스타’ 등 총 17종의 아르카나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최고레벨이었던 35랭크를 40랭크로 상향, 자신의 아바타와 아르카나를 더욱 강력하게 키울 수 있을 전망이다.

소프트맥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험치와 AP획득량을 상승시켜주는 ‘핫타임 이벤트’, 전설 아르카나를 100% 획득할 수 있는 ‘신규/복규 유저 이벤트’, 특정시간 접속 달성 시 다양한 보상을 주는 ‘누적접속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창세기전4> 홈페이지(https://www.genesis4.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