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빌리티, 실시간 전략 웹게임 ‘백만대군’ 신규서버 오픈
지난 22일 출시된 신작 ‘백만대군’, 빠른 유저유입으로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서버 증설
개인점령 랭킹, 장수 등급에 따라 풍부한 엽전과 은냥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중

포빌리티(대표 김미연)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쎈게임(SSEN GAME)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실시간 전략 웹게임 ‘백만대군’의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백만대군’은 게임 내 등장하는 약 100여 명의 삼국지 장수들을 영입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전략 웹게임이다. 지형과 기후 등의 조건에 따라 진형을 바꾸는 등 수 많은 전략운영이 필요하다. 24시간 실시간 전술 조작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시 상황을 파악할 수도 있어 끊임없이 다채로운 전략을 즐길 수 있다.

삼국지 게임답게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을 영입하고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장수의 조합만큼 영지 시스템도 중요한데 관청, 군영, 민가 등 건물이나 도로를 건설해서 자원 및 병력을 증강시키면서 세력을 키우고 이를 바탕으로 전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던전, 보물쟁탈 시스템, 다른 유저와 1:1 대결이 가능한 경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백만대군’은 이 같은 콘텐츠를 바탕으로 유저가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신규 서버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유저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백만대군’을 즐기도록 하려는 의도로 신규 서버를 증설하고, 7일 동안 자신의 장수 등급에 따라 최대 50만 엽전, 5000 은냥, 그리고 고급장수단 30개까지 지급하는 장수 진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5일 동안 개인점령랭킹 순위에 따라 1위부터 10위까지 나누어 랭킹 1위에게는 2000만 엽전, 5만 은냥, 장수 조운을 획득할 수 있는 무혼 90개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빌리티 관계자는 “실시간 전략 웹게임 백만대군의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며, “백만대군이 예상보다 빠르게 유저가 증가하고 있어 그에 발맞춰 신규 서버 오픈을 결정했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백만대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bm.sse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