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수), 신규 진화 용병 ‘러닝백’ 공개
진화를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 보유 가능한 용병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8일) 진화 용병 ‘러닝백’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진화 용병 ‘러닝백’은 1차 진화 시 러닝백 공던지기, 점프 공 던지기, 뒤로 던지기 효과가 추가 되고 2차 진화 시 모든 데미지 및 기본 3타 스턴 시간 증가, 점프 경직시간이 증가한다. 

여기에 궁극 진화를 하면 자동타겟 넉백 공격, 튕겨내기 이후 반격 추가, 무기스킬 쿨타임 감소, 다운대상 타격 가능, 무기스킬 사용 중 점프키 사용 등 추가 능력을 보유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진화 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10월 5일(수)까지 접속 및 전투시간에 따라 ‘영구장비 보급’ 1개, ‘차원조각’ 최대 150개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로사데이를 맞이해 20% 캐시백과 일부 아이템에 한해 1+1 선물 이벤트가 진행되며 더불어 비밀상점을 통해 ‘메카로이드 코스튬’도 새롭게 선보인다. 

주말에 접속 60분을 달성하면 ‘차원조각’을 500개 선물하며 추가로 60분 이상 접속 시 ‘장비봉인주문서’와 ‘장비스킨’을 각각 1개씩 제공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