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하늘에 새긴 한글’ 이벤트를 9월 28일 진행한다.

‘하늘에 새긴 한글’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수집한 ‘모음∙자음’을 다양한 아이템으로 받을 수 있는 한글날 이벤트이다.

블소 이용자들은 일일 도전 보상과 일일 퀘스트(흑룡교 지하감옥, 잊혀진 무덤, 지옥의 용광로, 나류 성지, 법기 연구소, 흑룡교 비밀전당 던전 퀘스트)를 통해 ‘훈민정음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훈민정음 주머니 개봉 시 ‘ㅎ’, ‘ㅏ’, ‘ㄴ’, ‘ㄱ’, ‘ㅡ’ , ‘ㄹ’의 모음∙자음 1종과 ‘한글 주화’를 얻는다. 획득한 모음∙자음을 모아 ‘하늘’, ‘한글’ 글자로 완성하면 ‘하늘 선물함’ 혹은 ‘한글 선물함’을 받는다. 

‘하늘 선물함’ 개봉 시 ‘훈민정음 주머니’, ‘패왕 조각’, ‘공허 조각’ 등, ‘한글 선물함’ 개봉 시 ‘백청 고급진화석’, ‘홍문환단’, ‘비탄의 설옥궁 비전함’ 등을 받을 수 있다. ‘한글 주화’는 비룡공상을 통해 수량이 부족한 모음∙자음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하늘에 새긴 한글’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news/eventnotice/article/502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