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일) 오후 2시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테일즈런너가 함께 하는 2016 패밀리런’ 진행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4KM 달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예정 
참가비 전액 ‘베트남 교육 환경 개선 사업’에 기부, 만 7세 이상 참가 가능 

스마일게이트는 19일(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테일즈런너가 함께 하는 2016 패밀리런’(이하 2016 패밀리런)의 개최를 예고했다. 

스마일게이트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6 패밀리런’은 오는 11월 6일(일) 오후 2시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다. 

‘2016 패밀리런’은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중인 인기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와 연계한 기부 행사로, 참가비 전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돼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베트남 어린이들의 교육 환경 개선 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이 행사는 <테일즈런너> 게임 속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달리는 즐거움을 온 가족이 함께 야외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메인 이벤트인 ‘4KM 달리기’를 비롯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만 7세 이상 어린이 및 청소년과 동반 가족으로,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다. 스마일게이트는 행사 당일 참가자들에게 메달, 티셔츠 등의 푸짐한 선물은 물론, 다양한 간식 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브랜드전략실 백민정 이사는 “국내외 아동들의 희망찬 미래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뜻을 모아 마련한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가해주시길 부탁 드린다”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016 패밀리런을 통해 모두가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2016 패밀리런’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familyr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를 통해 어린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지키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특히, 한국을 넘어 중국, 베트남 등 해외 각국 어린이들의 보다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해, 교육 시설인 ‘희망 학교’ 운영 등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