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서 게임기업 취업 희망자 간 잡매칭 진행
스마일게이트, 4:33, A-33 스튜디오, 일리언 등 게임사 참여․․․현장 면접 및 채용 진행
노엔소프트 대표, 넥슨 인재개발팀장 특강 및 취업컨설팅도 열려
지난 7월 벤처․스타트업 행사서 취업준비생 28명 19개 기업에 채용 결실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송성각)은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일자리 매칭 프로그램 ‘콘텐츠 미니잡페어 <게임>’을 오는 27일 서울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 10층에서 개최한다. 

게임 콘텐츠 분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노엔소프트 박재현 대표와 넥슨 인재개발팀 권도영 팀장의 특강 ▲취업준비생과 기업이 행사 당일 현장에서 채용 면접을 실시하는‘잡매칭’▲전문 취업컨설턴트의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및 진로 및 직무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취업컨설팅’프로그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잡매칭 프로그램에는  ▲스마일게이트 ▲4:33(네시삼십삼분) ▲A-33스튜디오 ▲일리언 등 국내 대표 게임사 4개 기업 등 총 6개의 게임 관련 기업들이 참여를 확정하고 실제 채용을 위한 현장 면접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오는 26일까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https://edu.kocca.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취․창업지원실(02-2161-0003~5, jobmaster@kocca.kr)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해부터 연간 7회 내외의‘콘텐츠 미니잡페어’를 개최해 ▲방송․영상 ▲게임 ▲엔터테인먼트 ▲음악 ▲만화‧애니메이션‧캐릭터 등 콘텐츠 각 분야 구직자들의 취업을 지원해오고 있다. 지난 7월에는‘벤처․스타트업’ 분야의 취업준비생들을 위한‘콘텐츠 미니잡페어’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19개 기업에 28명이 취업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