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 <제 17회 힘내라! 게임人상> 접수 시작
9월 12일(월) 부터 10월 30일(월) 까지 접수
대상작 상금 1천만원 및 1천만원 상당 UX테스트, 클라우드 인프라 제공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이 17번째 <힘내라! 게임人상>을 개최하고 오늘부터 참가 접수를 받는다

게임인재단이 주최하는 <힘내라! 게임人상>은 중소개발사들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대상작에는 상금 1천만원과 1천만원 상당의 UX 테스트 프로그램과 클라우드 인프라 상품을 지원해 게임의 안정적인 론칭을 돕는다.

제 17회 <힘내라! 게임人상>은 9월 12일(월)부터 10월 31일(월)까지 참가작 접수를 받게 되며, 심사를 거쳐 11월 중 대상 후보작 탑리스트와 대상작을 순차적으로 발표 한다.

참가 자격은 50인 이하로 구성된 중소 게임개발사여야 하며, 국내 퍼블리싱 계약이 되어 있지 않은 게임 이어야 한다. 참가 방법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스마트폰에서 테스트 할 수 있는 빌드의 게임을 소개서와 함께 재단 공식 이메일(gamein@gamein.or.kr)로 접수하면 된다. 

제 17회 <힘내라! 게임人상>에 대한 자세한 접수 방법 안내와 내용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 www.gamein.or.k 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gamein.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