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신규 외전 캐릭터 ‘아크헤러틱’ 및 신규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 진행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외전 캐릭터 ‘아크헤러틱’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아크헤러틱’은 신의 심판을 대행한다는 목적만으로 강한 힘을 추구하고, 모든 것을 파괴해버리는 공격형 클레릭이다. 강력한 힘과 빠른 스피드가 특징인 해당 캐릭터는 악몽의 힘을 몸에 깃들게 해 강한 공격을 시도하는 ‘아크헤러틱’ 변신 스킬을 비롯해, ‘소우블레이드’, ‘카니지’ 등 총 26종의 스킬을 사용한다.

해당 캐릭터는 10월 6일까지만 생성 가능한 기간 한정 캐릭터로, 최초 생성 시 ‘헤러틱’으로 전직된 상태에서 시작되며, 이후 50레벨 달성 시 ‘각성 퀘스트’를 통해 ‘아크헤러틱’으로 각성한다.

이와 함께, ‘라다메스’ 지역 내 ‘카테드랄 고해소’와 ‘메마른 모래늪’ 등 신규 던전 2종이 추가됐다. 해당 던전은 93레벨 이상의 유저만 플레이 가능한 컨텐츠로, ‘카데르랄 고해소’에서는 ‘고해소 여왕 거미’, ‘메마른 모래 늪’에서는 ‘흉포한 파투사우루스’ 등 다양한 몬스터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최고 레벨인 93레벨을 달성한 유저가 보다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성장 가이드’가 추가됐다. 이 시스템은 유저가 게임 내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퀘스트 정보가 담긴 ‘컨텐츠 목표’와 게임 내 다양한 장비의 정보가 담긴 ‘장비도감’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유저 간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커뮤니티 창에 ‘파티 보상’이 추가됐다. 해당 창에는 유저가 파티 플레이를 진행 시 얻을 수 있는 점수 정보 및 실제로 획득한 누적 점수가 표시된다. 신규 혹은 복귀 유저와 파티 시 보다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목표 누적 점수를 달성 시 ’60 골드’ 및 ‘파티 보상 상자’를 통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