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크로스파이어 선수들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 컨셉의 예능 자체 제작
18일(목) 티저 영상 공개 및 총 3회 순차적 방송 영상 공개
최종 선발된 MVP 선수에 경품 지급 및 감상평 남기기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는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인 ‘THE CROSSFIRE Show in JeJu(더 크로스파이어 쇼 인 제주, 이하 ‘크로스파이어 예능’)’을 공개한다고 19일(금) 밝혔다. 

‘크로스파이어 예능’은 스마일게이트가 제작한 글로벌 크로스파이어 선수들과 함께 떠나는 제주도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중국, 러시아, 미국, 베트남 등 서로 다른 언어의 다양한 해외 선수들이 참여해 지난 7월 제주도에서 촬영되었다.

이번 예능은 총 3편, 에피소드별로 각 30분 분량으로 제작되었다. 18일(목)에 이미 공식 홈페이지(www.crossfirestars.com)를 통해서 해당 티저 영상이 소개되었으며, 25일(목)을 시작으로 세 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이번 영상은 영어 및 중국어 버전으로 제작, 방송이 송출되는 국가별 자막도 추가되어 전세계 크로스파이어 팬들이 쉽게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18일(목)부터 10월 9일(일)까지 해당 예능 프로그램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해당 예능 영상을 감상하고 촬영에 참여한 MVP 선수 투표를 진행, 최종 1위를 차지한 선수에게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리그, ‘CFS 2016’(CROSSFIRE STARS 2016, 크로스파이어 스타즈 2016, 이하 ‘CFS 2016’)의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크로스파이어 예능’ 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도 ‘CFS 2016’ 경품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문 정수영 글로벌사업실장은 “스마일게이트가 제작하고 글로벌 크로스파이어 선수들이 참여하는 첫 예능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전세계 크로스파이어 팬들의 관심을 증가시키고 e스포츠 콘텐츠 영역 확대를 위해서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발전시킬 계획이다”고 전했다.

크로스파이어 예능 및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http://www.crossfirestars.com/event_201608/kr.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