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2

18일(목),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세부 계획 발표 
이달 24일(수) ~ 28일(일) CBT 진행, 이달 21일(일)까지 참가 신청 가능 
클래스 7종 등 다양한 콘텐츠 테스트 예정, 이용자 의견 겸허히 수렴할 것
 

스마일게이트는 18일(목) 오전 11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내 하모니볼룸에서 온라인 게임 기대작 <로스트아크>의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차세대 핵&슬래시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를 표방하는 <로스트아크>는 처음으로 이름을 알린 ‘지스타2014’에서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끈 바 있다. 이 게임의 주요 특징으로는 동서양을 아우르는 색다른 세계관, 우수한 그래픽, 다채로운 클래스가 펼치는 호쾌한 전투, 타 이용자와 협동 및 경쟁할 수 있는 풍성한 즐길 거리 등이 꼽힌다. 

이날 행사에서 스마일게이트 알피지의 지원길 대표는 신규 영상과 발표 자료를 통해 <로스트아크>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세부 계획을 소개했다. 

<로스트아크>의 첫 CBT는 이달 24일(수)부터 28일(일)까지 5일간에 걸쳐 열릴 예정이며, 테스트 시간은 평일 오후 4시부터 자정, 주말 정오부터 자정까지다. 테스트 시작에 앞서 참가자 모집이 이달 21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신청 접수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스트 참가자가 선발된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5일 간의 CBT를 통해 총 7종의 클래스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전사’, ‘격투가’, ‘거너’ 클래스의 프롤로그 지역과 본격적인 MMORPG 플레이가 펼쳐지는 ‘아르테미스’, ‘유디아’, ‘루테란’ 지역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전직 시스템’, ‘트라이포드 시스템’, ‘가디언 레이드’, ‘콜로세움 투기장’, ‘시네마틱 던전’ 등의 콘텐츠도 체험 가능하다. 

<로스트아크>의 개발사인 스마일게이트 알피지는 이번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향후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지원길 대표는 “그 동안 기다려주신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 여러분들과 함께 기대에 부응하는 좋은 게임을 만들어가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RPG 팬 분들의 큰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 및 1차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LOSTARK.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화질 영상 다운로드)

[온라이프]

Comment '2'
  • ?
    별빛나래 2016.08.22 13:29
    기대작!
  • 설레임 2016.08.22 13:29
    #별빛나래
    별빛나래님 축하합니다! 랜덤 포인트 10 점에 당첨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