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던전 ‘헤니르의 시공’ 업그레이드, 강력한 보스 몬스터 등 공개
‘엘리시스’, ‘애드’, ‘루시엘’ 새로운 각성 효과 및 각성 컷인(Cut-in) 추가
게임 접속 및 던전 플레이 시 ‘시공의 보물 상자’ 아이템 획득 가능

㈜넥슨(대표 박지원)은 11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최고 레벨 던전 ‘헤니르의 시공’을 업그레이드했다.

이를 통해 더 높은 난이도의 스테이지 7종과 ‘분노의 사념체’, ‘헤르바온’ 등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을 던전 내에 추가하고, 매주 무작위로 스테이지 순서를 변경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초월 업데이트를 진행, ‘엘리시스’, ‘애드’, ‘루시엘’ 캐릭터가 70레벨 이상 달성 시 습득할 수 있는 강력한 신규 스킬을 공개하고, 공격력과 방어력 등이 증가하는 공통 패시브(자동스킬) 스킬과 신규 각성 효과, 각성 컷인(Cut-in) 등을 추가했다.

넥슨은 던전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시공의 보물상자를 획득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매일 지급되는 ‘혼돈의 시공 큐브’를 통해 ‘보스 몬스터 큐브’를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으면 ‘현자의 마법석’ 등이 들어있는 ‘시공의 보물 상자’를 선물한다.

엘소드 최고 레벨 던전 ‘헤니르의 시공’ 업그레이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