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하계스포츠 축제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 실시
8/8~8/23, PC MMORPG ‘R2’ 전 서버에서 ‘영광의 순간을 R2 Day와 함께’ 진행
‘뮤 오리진’, 이벤트 기간 게임접속 회원 전원에게 ‘생명의 보석’ 등 아이템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이 전 세계 하계스포츠 축제 시즌을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뮤 오리진’, ‘샷온라인M’)과 PC 온라인게임(‘뮤’, ‘R2’, ‘샷온라인’)에서 전 세계인의 하계스포츠 축제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오는 8월 25일까지 ‘GO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대한민국이 획득한 메달 수에 따라 ‘빛의 축복’을 선물 받고 경험치 상승 혜택을 통해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대한민국의 최종 순위를 맞출 경우 ‘이벤트 선물상자 10개’를 획득할 수 있는 ‘내가 바로 노스트라다무스다!’를 동시에 진행한다.

‘R2(Reign of Revolution)’는 8월 23일까지 전 서버에서 ‘영광의 순간을 R2 Day와 함께’를 실시하고 경험치 2배 혜택을 적용해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PC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오는 8월 22일까지 대한민국 선수들이 금빛 메달을 획득한 다음날 하루 동안 경험치 50% 상승 혜택과 함께 ‘비앙카의 행운증표’를 제공한다.

웹젠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은 오는 18일까지 매일 저녁 9시부터 새벽 6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생명의 보석’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대한민국의 최종 메달 획득 수를 맞춘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신작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은 내일(8월12일)부터 8월 21일까지 게임 내 상점을 통해 무료로 ‘B~S 클럽상자’를 제공하며, 아카데미/랭킹매치/월드투어에 가장 많은 플레이 시간을 기록한 상위 회원 3명에게 최고급 클럽상자를 차등 지급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