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오는 9월부터 ‘드래곤네스트’ 넥슨 통해 채널링 서비스 실시 예정 
채널링 서비스 기념 티징 페이지 오픈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가 (주)넥슨(대표 박지원)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는 오는 9월 8일부터 넥슨 포털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후 넥슨 유저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채널링 서비스에 관한 티징 페이지(http://dn.nexon.com/event/160810_september/event/teaser.html)를 공개했다. 해당 페이지에는 ‘넥슨’ 채널링 서비스 일정과 다양한 이벤트 소식이 담겨있다.

먼저, 넥슨 채널링 서비스일까지 남은 날짜를 알려주는 카운트다운이 진행되며, 오는 8월 18일부터 해당 티징 페이지를 통해 ‘드래곤네스트’ 넥슨 채널링 서비스 사용자를 위한 사전 다운로드도 제공된다.

이어, 9월에는 신규 서버가 오픈될 예정으로, 해당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과 함께 넥슨 회원을 위한 혜택 및 넥슨 PC방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모든 유저에게 ‘NEW 벨스커드 변신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온라인본부 장중선 본부장은 “넥슨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드래곤네스트’를 즐기실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와 함께 보다 많은 즐거움을 드리고자 새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