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추천 0 댓글 0

2분기 엔화 강세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매출로 견조한 실적 견인
국내·외 유명 게임 개발사들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넥슨(NEXON Co., Ltd. 대표이사 Owen Mahoney 오웬 마호니) (3659. 도쿄증권거래소 1부)은 10일 자사의 2016년 2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넥슨 일본법인 오웬 마호니 대표이사는 이번 실적에 대해 “중국 지역에서의 안정적인 성과에 힘입어 엔화 강세에도 불구하고 견조한 실적을 거뒀다”며 “이번 분기에는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 개발사 ‘웰게임즈’를 인수하고 일본 유명 개발사 ‘산쇼 스튜디오(Sansho Studio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전 세계 곳곳에 양질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인 초석을 다졌다”고 전했다.

또한, “올 하반기부터 ‘메이플스토리M’, ‘던전앤파이터 2D/3D 모바일(가칭)’, ‘로브레이커즈(LawBreakers)’, ‘천애명월도’ 등 다양한 모바일 및 PC온라인게임 라인업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게임시장에서의 성장 모멘텀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2016년 2분기 실적 요약

- 매출은 엔화 강세로 인해 분기 기준 환율(As-reported) 적용 시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한 381억 엔을 기록했으나, 일정 환율(Constant currency) 가정 시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해 당사 예상 범위 내를 기록함.

- 영업이익은 134억 엔으로, 당사 예상치의 최상단 범위를 기록함.

- 순이익은 76억 엔으로, 달러 예금 보유분에 대한 환차손으로 인해 당사 예상치보다 낮은 순이익을 기록함.

2016년 3분기 실적 전망

- 2016년 3분기 예상 매출은 384억 엔~413억 엔 범위 내

- 예상 PC온라인게임 매출은 294억 엔~314억 엔 범위 내

- 예상 모바일게임 매출은 89억 엔~99억 엔 범위 내

- 예상 영업이익은 106억 엔~129억 엔 범위 내

- 예상 순이익은 96억 엔~116억 엔 범위 내

넥슨의 2016년 2분기 재무성과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IR 웹사이트(http://ir.nexon.co.jp/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 그외정보 넥슨, 2016년 2분기 연결 실적 발표 08.10
31999 업데이트 ‘대천사온라인’, 두번째 업데이트 실시 08.10
31998 그외정보 테일즈런너, ‘내 맘대로 더빙’ 이벤트 실시 08.10
31997 업데이트 로한 오리진, ‘길드 시스템’ 콘텐츠 업데이트 08.10
31996 업데이트 아키에이지, 최초의 공중 레이드 선보여 08.10
31995 그외정보 대무협, 걸그룹 GP Basic 모델 선정, 사전모집 시작 08.10
31994 업데이트 코즈믹아레나, 한여름 대형 업데이트 실시 08.09
31993 업데이트 카발2, 첫 신규 클래스 ‘블레이더’ 사전 예약 시작 08.09
31992 그외정보 아키에이지, 네이버 채널링 실시 08.09
31991 신작&베타 웹MMORPG ‘무극천하 온라인’ 티저 사이트 오픈 08.09
31990 신작&베타 치정액션RPG ‘천상연’ 홈페이지 열고 CBT 일정 공개 08.09
31989 그외정보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8기 출범 08.09
31988 업데이트 겟앰프드, 보기만 해도 시원한 ‘하이드로 매니악’ 업데이트 1 08.09
31987 신작&베타 제페토, 신작 FPS ‘배틀 카니발’ 러시아 수출 계약 1 08.09
31986 그외정보 월드 오브 탱크, ‘클랜 토너먼트: 작전명 타이푼’ 개최 08.09
31985 그외정보 넷마블, 2분기 매출 3,525억원…분기 최대 기록 08.0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2037 Next
/ 2037
접속이 쉽고 간단하고 빨라서
bar
32 (35%)
그냥 재밌어서
bar
8 (8%)
게임을 하고 싶은데 시간이 별로 없어서
bar
7 (7%)
친구 및 지인들과 어울리기 위해
bar
3 (3%)
다른 플랫폼 게임에 질려서
bar
4 (4%)
쉽게 시작하고 쉽게 접을 수 있어서
bar
14 (15%)
돈이 별로 안들어서
bar
5 (5%)
기타
bar
16 (17%)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