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매이션 ‘동료가 되어 달리는 길’ 속 주인공 목소리 연기 대결 마련 
이달 28일(일)까지 네이버 플레이리그에서 참여 가능 
9월 1일(목) 결과 발표, 우승자에게 문화 상품권 30만원 등 선물 

스마일게이트는 10일(수),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내 맘대로 더빙’ 이벤트를 시작했다. 

‘내 맘대로 더빙’은 <테일즈런너> 공식 애니메이션 ‘동료가 되어 달리는 길’ 속 주인공들의 목소리를 이용자들이 직접 연기해볼 수 있는 이벤트로, <테일즈런너>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들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애니메이션 영상을 확인한 뒤, 상황에 맞는 대사와 목소리를 만들어야 한다. 그리고 목소리 연기를 펼쳐 애니메이션에 입힌 뒤 네이버 플레이리그(http://tvcast.naver.com/s/contest/talesrunnerdubbing/1/join)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VJ특공대의 ‘박기량’ 성우가 더빙한 가이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달 28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 뒤, 응모작들 대한 담당자 평가와 이용자 인기 투표를 더해 순위를 매기고 오는 9월 1일(목)에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우승자에게 문화 상품권 30만원 등을 지급하는 등 순위 별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실버 체스트’ 아이템과 게임 캐시 1만원을 선물한다.

‘내 맘대로 더빙’ 이벤트 및 <테일즈런너>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