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가 서비스 중인 비주얼 슈팅액션 온라인 게임 ‘코즈믹아레나’가 2016년 8월을 맞이하여 한여름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코즈믹아레나는 8월 9일 실시되는 ‘한여름 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기능과 게임모드, 신규 캐릭터 등을 추가하여 코즈믹아레나의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대폭 추가하였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게임모드인 ‘퀘스트 모드’는 대전 액션이 중심이었던 코즈믹아레나에 RPG적인 요소를 추가한 모드다. 드넓은 에어리어를 탐험하며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하고 각종 아이템을 수집하는 등의 RPG 게임이 가진 재미를 코즈믹아레나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퀘스트 모드를 이용하는 중에도 리그 대전에 엔트리할 수 있어 간편하게 두 모드를 이용할 수도 있다.

칭호 기능과 작성 기능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었다. 칭호는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칭호의 획득 난이도에 따라 레어리티가 구분되어 획득한 칭호를 다른 유저들에게 뽐낼 수 있다. 작성은 퀘스트 모드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강력한 파츠를 제작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외에도 코즈믹아레나는 새롭게 추가되는 메가캡슐머신을 통해 신규 캐릭터인 나크타샤와 아미니를 추가하였다. 나크타샤와 아미니를 획득한 유저에게는 각 캐릭터의 설정화 등을 볼 수 있는 콜렉션 메달을 주는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코즈믹아레나’의 한여름 대형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osmicarena.cyberste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