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신규 액세서리 ‘하이드로 매니악’를 업데이트한다고 8일 전했다.

‘하이드로 매니악’은 물을 발사하는 방수 세트로서 마구잡이로 물을 뿌려 주변을 침수시킬 수 있다. 상대방에게 물을 뿌리거나 물풍선을 던져 젖은 상태로 만들 수 있으며, 젖은 상태에서 상대방을 감전시켰을 경우 기존 전기 속성 공격에서 추가 피해 량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맵 ‘사각 경기장’이 업데이트된다. 어둡고 음습한 분위기의 맵에서 한 사람씩 결투를 하게 되며,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이 지속되면 모든 플레이어가 중앙에 모여 난전을 벌인 후 최강의 팀을 가리게 된다.

또한, 8월 5일부터 8월 23일까지 ‘국가대표 금메달 get하게~ 겟앰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로그인 시 GM(게임머니)와 PTS(스코어)를 50% 증가시켜주는 ‘국가대표 응원 앰블럼’ 1일을 지급하고, 날짜별로 특정 캐릭터 3회 플레이 시 ‘동메달’을 지급한다. 

‘동메달’은 합성 기능을 통해 ‘은메달’, ‘금메달’로 교환이 가능하며 ‘금메달’은 상점에서 다양한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