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자 3만 명 돌파하며 무협 MMORPG 기대감 높여
남녀간의 치정을 그린 드라마 기반의 감동적인 스토리 볼만

팡게임(대표 지헌민)이 게임개발사 junyou network사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팡게임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치정액션RPG '천상연'의 전 채널 통합 사전등록자 수가 3만 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웹드라마 기반 무협액션RPG '천상연'은 지난 28일부터 사전등록에 들어가, 모집 8일 만에 웹게임으로서는 쉽게 달성하기 힘든 수치인 3만 명을 달성, 앞으로의 서비스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사전등록 이벤트는 28일부터 정식 오픈 후 2주간 진행되며, 사전등록과 CBT, OBT를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칭호(인연의 시작)와 강화석, 보천오색석, 의상 등 게임에 도움이 되는 게임패키지와 문화상품권을 동시에 지급한다. 

사전등록 신청 인원이 많을수록 혜택도 늘어난다. 현재 3만 명을 달성했기 때문에 보천 오색석과 강화석 상품이 확정됐다. 여기서 2만 명을 더해 5만 명을 달성하면 7일 한정 의상이 지급된다. 또 천상연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2배 경험단과 금화, 은화 등이 들어 있는 패키지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천상연'은 ‘화천골’이라는 웹 드라마 및 소설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치정액션RPG'를 표방하고 있다. 남녀간의 사랑으로부터 생기는 온갖 어지러운 정을 뜻하는 ‘치정’이라는 단어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만큼 극적인 사랑 이야기로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무협RPG ‘천상연’은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함께 짜릿한 컨트롤의 손맛을 느낄 수 있고 펫과 사탕, 요신 등 다양한 육성 콘텐츠로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대규모 서버대전과 스펙터클한 보스레이드 등 긴장감 넘치는 실시간 PVP 경기와 통합 PVE를 즐길 수 있다. 

'천상연'의 사전등록에 대한 내용은 전용 페이지(http://me2.do/GrIdCRQq)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곧 시범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