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0가지 무작위 ‘변이’ 능력 활용해 흥미진진한 플레이 가능
제한 시간 내 생존하면 인간 승리, 모든 인간 감염시키면 좀비 승리하는 방식
18일까지 ‘화끈오싹한 이벤트’ 통해 ‘불꽃무기상자’ 최대 100개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은 밸브 코퍼레이션(Valve Corporation, 대표 Gabe Newell)과 제휴를 맺고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Counter-Strike Online 2)’에 신규 모드 ‘좀비Z’를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좀비Z’ 모드는 게임 시작 후 무작위로 인간진영과 좀비진영으로 나뉘어, 인간은 라운드 종료 시까지 생존하거나 모든 좀비를 제거하면 승리, 좀비는 모든 인간을 감염시키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적을 공격하거나 총알에 맞는 등 모든 전투행위를 통해 유전자를 자극하면 ‘변이’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충분한 ‘변이’ 경험치가 모이면 ‘연쇄폭파범’, ‘사물변신’, ‘범위감염’ 등 각 진영 별 총 40가지의 무작위 ‘변이’ 능력을 활용할 수 있어 보다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18일까지 ‘화끈오싹한 이벤트’를 진행, 누적 접속 시간 및 파티 플레이 횟수에 따라 ‘불꽃무기상자’를 최대 100개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중 ‘좀비Z’ 모드를 10회 이상 즐긴 모든 유저에게 ‘Net Launcher Gold’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아이스박스’를 지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신규 모드 ‘좀비Z’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