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전통무협소설 공식 라이선스 ‘청향비’, 여름맞이 2탄 업데이트 실시
전통무협의 대가 김용 첫 소설을 60주년 기념으로 만든 웹게임 ‘청향비’

㈜아라카(대표 이석현)는 전통무협 웹게임 ‘청향비(http://chb.gameguru.co.kr)’가 여름 바캉스를 맞이하여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월 4일 밝혔다. 

업데이트 내용은 청향비의 주요 시스템 중 하나인 '협녀' 강화 시스템인 협혼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강화하여 협녀의 속성 및 캐릭터의 속성을 올려주는 시스템으로, 캐릭터 레벨이 115레벨이 되면, 활성화가 되며, 협혼을 강화해 등급을 올리면 '생명증가' '방어증가' 등의 협혼 무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협혼 등급에 따라 '봉명' '봉환' '난심' '무설' 등의 협혼 장비도 장착할 수 있어, 캐릭터의 전투력을 크게 늘려 준다. 

여름 휴가를 맞아 현재 업데이트 된 시스템은 특수 장비인 룬 시스템과 강호대도 시스템, 염색시스템이 있다. 룬 시스템은 이벤트에서 얻은 '룬 아이템'을 장착하여 특수장비의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강호대도 시스템은 매시간30분에 경성의 임의의 장소에 등장하는 대도를 찾아 소탕하여 룬을 획득한다. 마지막으로 염색 패션 활성 후, 기간 영구로 제련하는 염색시스템이 있다. 

<청향비>는 김용의 다른 13개의 무협 소설의 콘텐츠를 모두 접목해, 영웅문 시리즈를 포함하여 김용 소설을 읽었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김용 소설의 여주인공 황용, 이막수, 곽양, 소옹녀 들을 모두 한자리에 모아 무협소설에 빠져든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뜨거운 여름에 무협게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바로 청향비”라고 말하고 “바캉스 시즌에 맞춰 흥미진지한 콘텐츠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청향비는 팍스게임, 깜놀닷컴, 네이버와 다음게임, 온게이트, 피카온 등 다양한 채널링 사이트에서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