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별에서 온 무기 시즌3’에서 새로운 무기 ‘뇌룡왕’을 3일 선보였다.

‘뇌룡왕’은 번개용 이펙트가 추가 된 레어한 외형과 화려한 추가 스킬을 경험할 수 있는 무기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아스테라/노스폴드 지역의 ‘태고의 창조물’ 몬스터와 망각의 균열의 ‘특수군 지휘관 게가레스’ 처치 시 ‘별에서 온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담대한 이계 화룡 무기’, ‘담대한 이계 수룡 무기’, ‘봉인된 이계 뇌룡 무기’ 중 하나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대도시 NPC(Non-Player Character)  ‘스타링링’을 통해 진화를 할 수 있다

마스터 서버 이용자는 4대 인던(드라웁니르 동굴, 아드마 성채, 테오보모스 비밀 연구소, 암흑의 포에타)과 5.3 신규 인던(버려진 우다스 신전, 우다스 신전 지하, 아라카, 카스파 내부, 아투람 공중요새)에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별에서 온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뇌룡왕의 날개깃’을 획득할 수 있는 ‘NPC 스타링링의 특별 지령‘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링링’이 제공하는 특별 지령 7단계를 수행하면 N샵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과 함께 ‘이계 뇌룡왕 날개깃’을 받을 수 있다.

‘별에서 온 무기 시즌3’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p2016/160803_nking/inde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