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툽(대표 김현)은 감성 MORPG ‘타르타로스 : 리버스’의 곧 있을 정식 서비스에 맞춰 상세한 정보를 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오픈된 공식홈페이지에는 세계관 및 게임 가이드 등 ‘타르타로스 : 리버스’에 대한 게임 관련 정보와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게시판 운영을 시작하면서 유저들과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지도록 준비하였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응원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8월 4일 ~ 5일 양일간 타르타로스 : 리버스 게임 서버를 오픈하여 ‘타르타로스 : 리버스’ 정식 오픈을 기다리는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마크툽 관계자는 “지난 CBT 진행 시 3일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테스트가 진행되었음에도 게임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유저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CBT버전의 게임 서버를 다시 한 번 오픈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타르타로스 : 리버스’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현재 ‘타르타로스 : 리버스’는 지난 테스트 기간 동안 나온 유저 의견을 수렴하여 편의 기능과 게임밸런스에 대한 개선 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정식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타르타로스 :  리버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r.funple.com/tartaros/) 및 ‘타르타로스 : 리버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birth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