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닌자 2주차 이벤트가 개최된다.

8월 3일 업데이트에서는 저번주에 이어 일본의 문화인 [닌자]를 주제로 이벤트를 구성하였다. 너구리와 닌자를 조합하여 만든 다양한 아이템들과 일본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코스튬으로 제작하여 일본 문화에 관심있는 유저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다.

너구리를 주제로한 코스튬 [닌자너구리], 너구리처럼 분장할 수 있는 [너구리분장] 등 독특한 아이템들이 등장하며, 코트튬에 맞게 [수리검], [전광석화], [Like Ninja~]등 닌자의 흥미로운 모션들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일본의 전통 속옷인 [훈도시]가 등장한다. 영화나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었던 장면을 연상하게끔하여 재미를 주고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본 여름철에 볼 수 있는 일본의 전통 의상인 [유카타]가 출시되었다. 새로운 디자인 뿐만 아니라, 더이상 구할 수 없게 되었던 과거 다양한 유카타들 역시 재출시 됨으로써 유저들의 선택폭을 늘렸으며, 알록달록한 색감은 물론 일본 여름의 풍경을 게임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즐거움도 선사하고 있다.

저번주에 등장한 [여우비]의 라이벌로, 장난을 좋아하는 개구쟁이인 [닌자구리]가 등장하여 흰고래마을을 혼란스럽게 한다는 내용으로 퀘스트가 진행된다. 닌자구리가 마을 곳곳에 뿌려 놓은 바람개비를 채집하면서 닌자구리가 숨어있는 곳의 단서를 찾거나, 협력낚시를 통해 닌자구리가 숨어있는 곳을 찾아내는 내용도 포함되어있어 퀘스트 진행에 즐거움을 더한다.

이번주에 출시된 탑승아이템 미루웨이 [인력거]는 등장만으로도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열심히 발을 구르며 [인력거]를 끄는 모션과 [건강지향형]이라는 설명문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점이 인상적이다. 뿐만아니라 [Fly]아이템으로도 출시 되어, [인력거]를 타고 하늘을 날아오를 수 있다.

이번주 펫아이템은 너구리를 모델로하여, 닌자여우의 라이벌로 등장하는, 개구쟁이지만 귀여운 [닌자구리] 펫을 선보인다. 기본 스킬 경험치+3%과 지구력+3%을 지니고 있는 경험치특화형 펫으로, 조련하기를 통해 경험치 관련 펫마법을 얻을 확률이 높다. 또한 이벤트기간 이외에도 경험치+3%의 추가스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처음부터 25칸의 소지품칸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핑크 포츈 이벤트], 세트 아이템 조합 확률 상승 및 세트 아이템 조합 패키지 판매와 관련한 이벤트, 매달 하나씩 기간한정으로 출시되는 미니펫 조합캠페인인 [월간 팻머리장식 시리즈]도 새롭게 시작하였으며, 루비 구입시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의 2배 적립 캠페인 [마일리지 2배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업데이트 된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