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액션 RPG ‘구원 온라인’, 이엔피게임즈로 서비스 이관
대만에서 큰 인기를 얻은 ‘헌원검’의 IP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큰 화제를 모은 ‘구원 온라인’
혼령 시스템, 탈 것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엔틱게임월드에서 서비스 중이던 액션 RPG ‘구원 온라인’을 자사를 통해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구원 온라인’은 멸망한 제국 진나라의 재건하고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마지막 황태자 진정구의 기나긴 여정을 그린 온라인 게임으로, 대만에서 드라마와 게임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헌원검 시리즈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각각의 특이 스킬을 보유한 혼령을 선택하여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혼령 시스템’과 전투를 진행할 때는 인간형으로 변신하여 보검을 착용하고 전투를 도와주는 독특한 ‘탈것 시스템’ 등의 차별화 된 콘텐츠를 통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화려한 날개, 미인, 보검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전투력 상승은 물론 개성 넘치는 외형을 통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까지 겸비하여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온라인게임사업실 신재용 실장은 “현재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구원 온라인를 서비스 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며, “기존의 구원 온라인의 명성에 누를 끼치지 않도록 더욱 자사가 가지고 있는 운영력과 기술력을 이용해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