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까지 특별 운영되는 ‘유라테’ 서버
최대 150% 추가 경험치 제공으로 빠른 레벨 업 및 서버 전용 아이템 지급
특정 레벨 달성 시 ‘스탯 초기화 포션’, ‘X8 경험의 서’ 등 고급 아이템 획득

㈜넥슨(대표 박지원)은 28일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시즌서버 ‘유라테’를 오픈했다.

‘유라테’는 10월 20일까지 운영되는 특별 서버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고 다양한 클래스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비롯, 특정 레벨 달성 시 ‘골든 암밴드’, ‘땡땡이 리본’ 등 전용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서버에서는 최대 네 개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평일과 주말 특정시간 동안 각각 최대 80%, 150%의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시즌 종료 후 캐릭터는 기존 서버에 이전할 수 있으며, 통합 서버 내 캐릭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보유한 캐릭터와 펫(컴패니언)을 모두 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넥슨은 시즌 종료 시점까지 특정 레벨 달성 시 ‘스탯 초기화 포션’, ‘X8 경험의 서’, ‘인던 입장 초기화권’ 등 각 레벨 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빠른 ‘특성’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학습 비용을 40%까지 할인한다.

이와 함께 8월 25일까지 유라테 서버 캐릭터 생성 시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선물하고, ‘아우슈리네’ 및 ‘바이보라’ 서버 내 ‘특성’ 학습 비용을 20% 할인한다. 이 밖에도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 달성에 따라 경험치 카드 및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시즌서버 ‘유라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홈페이지: http://tos.nexon.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