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전략 TCG 판타지마스터즈2가 금일 7월 28일에 PC 버전과 연동되는 모바일 버전 오픈 소식을 알렸다.

지난 3월 17일, 국산 TCG(Trading Card Game) 명가로 알려진 제오닉스(대표 이상헌)에서 신작 PC 게임 '판타지 마스터즈 2'를 선보였다.

올해로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판타지 마스터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분위기는 계승하되, 새로운 룰과 시스템으로 무장하여 전작에 비해 더욱 이해하기 쉽고 접근성이 높아진 카드게임으로 돌아와 많은 TCG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모바일 오픈 기념 이벤트인 [마스터의 도전]에서는 목표 달성 미션을 통해 3, 6, 9, 11레벨을 당성하면 게임 내 최고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3~5성 소환권 3장, 특별한 이벤트 카드인 소녀 시리즈 카드 4종, "고대의 카드" 획득에 필요한 포인트 등 모든 유저 대상 이벤트와, 11레벨 달성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고대의 카드"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서 7월 14일 업데이트 된 "고대의 카드" 시스템의 경우, 매일 지급되는 30의 고대 포인트로 에피소드1에 속하는 고대의 카드를 제작 가능한  카드 콜렉팅 콘텐츠로, 6종의 미션을 통해 추가로 고대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판타지마스터즈2는 오픈 초기부터 모바일화를 염두에 두어,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PC판에서도 간편한 UI와 기능들을 선보였으며, 이번 모바일 버전에서도 편의성이 강조될 것이라 밝혔다. 아울러 신규 에피소드 카드 발매와 피드백으로 다양한 덱의 구상이 가능하며, 기존 PC 버전과의 연동이 가능하기에 신규, 복귀, 기존 유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전략 카드 배틀을 벌일 수 있다.

'판타지 마스터즈2'는 오랜 기간 TCG게임을 서비스해온 제오닉스의 운영 노하우가 곁들여져 신규 / 기존유저에 대한 정착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현재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버전과 연동되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이 오픈되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