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즐기도록 신규 음악 콘텐츠 추가 및 기존 시스템 개편
풍성한 아이템 및 2만 명에게 ‘넥슨 캐시’ 선물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뮤직큐’ 엿 볼 수 있는 첫 번째 영상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음악 콘텐츠 업데이트 ‘뮤직큐(MusicQ)’를 처음 공개하고 티저 페이지를 열어 관련 영상을 선보였다.

‘뮤직큐’는 더 많은 유저들이 마비노기 내에서 음악 콘텐츠를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즐기도록 마련한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추가와 기존 시스템 개편 등 8월, 9월 여름 시즌 동안 두 번에 나눠 선보일 콘텐츠다.

넥슨은 ‘뮤직큐’ 공개와 함께 8월 11일까지 ‘사전등록’, ‘공연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유저에게 ‘투안의 혼 호루라기(이벤트용)’, ‘환생물약’, ‘퍼펙트 스킬 언트레인 캡슐’, ‘염색 앰플 세트’, ‘의장 슬롯 이용권’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2만 명에게 5,000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또 ‘핸드크래프트’ 스킬과 ‘반딧불이의 빛’ 아이템을 이용해 ‘응원봉’을 제작하고 공연장 NPC(Non-player Character)에게 전달하면 ‘스킬 수련 인장’, ‘응원 제스처 카드’를 제공하고, 게임 내 ‘에린’ 시간 기준 오후 10시에 페스티아 공연장에서 ‘응원봉’을 사용해 응원 연습에 참여하면 다양한 형태의 ‘야광봉’과 ‘낭만 농장’ 아이템을 선물한다. 현실 시간 매일 오후 5시에서 6시, 9시에서 10시에 인기 NPC들의 특별한 공연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뮤직큐’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모두 다른 장소에서 각각의 선율로 악기를 연주하던 연주자들이 마지막에 하모니를 이루는 모습을 담고 있다.

마비노기 ‘뮤직큐’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