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 웹젠 ‘R2’ 캐릭터 레벨 확장 및 서번트 시스템 개편 등 신규 업데이트 적용
기존 ‘서번트’의 최고레벨 제한 해제 및 더 강력해진 ‘캐릭터 변신 스킬’ 등장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그래픽 카드’, ‘24인치 모니터’ 등의 현물경품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Re:Birth Part7. 초월, 그리고 역습’을 업데이트했다.

웹젠은 오늘(7월28일) MMORPG ‘R2’의 정식서버에 ‘서번트 시스템 개편’과 캐릭터 레벨 강화 및 신규 사냥터 등을 반영한 ‘Re:Birth Part7. 초월, 그리고 역습’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게임이벤트를 시작했다.

우선 ‘R2’의 게임 내 캐릭터 레벨 제한이 해제돼 상위 레벨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게이머와 함께 사냥할 때 얻는 경험치로 진화하고 성장하는 ‘서번트’에 보유 개수 증가 및 4차 진화 시스템이 추가돼 4차 진화 시 보다 강력한 ‘캐릭터 변신 스킬’과 ‘모임 스킬’을 얻게 됐다.

또한 ‘천공섬 엘테르 중립’ 지역 안에는 ‘아벨루스의 요새’와 ‘영혼의 시험장’ 등 새 사냥터도 추가됐다. 해당 사냥터에서는 ‘떠도는 나이트 영혼’, ‘고뇌하는 레인저 영혼’ 등의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해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웹젠은 오늘(7월28일)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서번트’의 4차 진화에 성공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요술단지 및 서번트 성장 아이템을 지급하며, ‘아벨루스의 요새’에서 몬스터 사냥 시 일정 조건을 충족한 게임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 ‘24인치 모니터’, ‘게이밍 키보드’ 등의 현물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새롭게 추가된 ‘영혼의 시험장’ 던전을 클리어한 뒤 해당 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한 회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변신강화 매터리얼’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R2’의 ‘Re:Birth Part7. 초월, 그리고 역습’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